풀무원샘물이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재치 있게 전하는 '바른 잔소리' 광고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며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풀무원샘물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4일부터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바른 잔소리' 스티커를 활용하는 법을 사진으로 찍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및 트위터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풀무원샘물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풀무원샘물은 댓글을 남기는 모든 참가자에게 선착순 100명까지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1팩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최대 8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업계 전반에 빅모델을 앞세운 스타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 모델의 인기를 활용하는 대신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광고가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 가치와 뛰어난 품질을 알리는 데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고 판단해 이와 같은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분들이 호응해주신 데에 따라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