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스타 네일 아티스트 온유(본명: 류온유)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네일 아트로 자신의 개성을 어필하는 젊은 여성들에게까지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유니크하고 톡톡튀는 디자인, 그리고 팝아트적인 컬러배합이 적절하게 매치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TOP 아티스트의 시술을 팁에 그대로 담아 붙이는 것만으로도 완벽한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으며, 매직프레스만의 특허 받은 기술로 글루 없이 빠르고 안전한 부착이 가능하다.
작은 파츠들과 별 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MDR_048 블랙 스타도 있다. 제품은, 블랙 컬러와 시스루의 조합으로 1년 내내 사랑 받는 깔끔하고 시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귀여운 네일을 원한다면 MDR_049 컬러풀 스마일을 추천한다. 무광으로 마무리해 더욱 러블리한 네온 네일로 심플한 디자인이 컬러감을 돋보이게 해 귀여움이 배가된다.
이외에도 MDR_050 레트로 무드는 보색 컬러를 이용한 레트로풍의 디자인으로 색다른 느낌을 주며, MDR_051 큐트 패턴라인, 도트 등 여러 가지 패턴과 다양한 컬러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귀여운 패턴 네일로 온유 특유의 컬러감을 엿볼 수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매직프레스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지고 있다"며 "데싱디바의 이번 제품은 세련되면서도 통통 튀는 디자인으로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끼고 싶은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콜라보레이션 매직프레스는 7월 초 전국 올리브영 및 데싱디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