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독서실 1위 '토즈 스터디센터(대표 김윤환)'가 오는 7일 대구 달서구에 '대구장기센터'를 오픈한다.
토즈 스터디센터 조희진 프랜차이즈 사업본부장은 "대구는 학구열이 높은 만큼 학습 공간에 대한 니즈도 큰 편이어서 지난달 대구범물역센터 오픈 후 약 보름만에 신규 지점이 연달아 오픈되고 있다"며 "개인의 학습 스타일을 고려해 맞춤형 공간을 제공하는 토즈 스터디센터가 대구 이용자들의 성향에 잘 부합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미국의 심리학자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기반으로 이용자의 학습성향 테스트를 진행, 개개인의 7가지 학습 스타일에 따른 4가지의 최적화된 학습 공간을 제시하고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4가지 유형의 공간 구성을 도입하고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 독서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한 '공동 투자 프로그램', 경험이 없는 초보 가맹점주들을 위한 맞춤형 통합관리 시스템 '원솔루션(One Solution)' 등을 개발, 운영하며 점주와 회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올 연말까지 400개 가맹점 구축을 목표로 프랜차이즈 독서실 업계 1위 자리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