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온라인 이벤트 1등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당첨자들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 티켓과 영국 왕복 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관광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들은 영국 카디프에서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을 위해 6월 2일 출국, 6박 8일 간의 2017 '닛산-UEFA' 여정에 참여한다. 유벤투스와 레알 마드리드의 결승전은 오는 6월 4일 오전 3시 45분(한국 시간)에 웨일즈 국립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당첨자 오성계씨는 "유럽 축구의 정상을 가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현장에서 관전할 수 있는 것은 열렬한 축구팬으로서 큰 영광"이라며, "이와 같은 일생일대의 기회를 마련해준 닛산 및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고객 분들이 닛산이 공식 후원하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닛산의 역동적이고 짜릿한 이미지를 몸소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많은 고객 분들이 닛산의 즐거운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