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닛산, UFEA챔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주인공 발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5-25 15:06


한국닛산은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온라인 이벤트 1등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 지난 2월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EFA 관련 퍼즐 이벤트를 진행했다.

당첨자는 오성계씨(36), 최형진씨(35), 이후진씨(40) 등 총 3명이다.

당첨자들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 티켓과 영국 왕복 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관광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들은 영국 카디프에서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을 위해 6월 2일 출국, 6박 8일 간의 2017 '닛산-UEFA' 여정에 참여한다. 유벤투스와 레알 마드리드의 결승전은 오는 6월 4일 오전 3시 45분(한국 시간)에 웨일즈 국립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당첨자 오성계씨는 "유럽 축구의 정상을 가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현장에서 관전할 수 있는 것은 열렬한 축구팬으로서 큰 영광"이라며, "이와 같은 일생일대의 기회를 마련해준 닛산 및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우승팀 맞추기'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예상 우승팀을 6월 3일까지 댓글로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우승팀을 맞춘 정답자 총 6명을 선정, UEFA 챔피언스리그 공인구(1명), UEFA 챔피언스리그 키링 세트(2명), UEFA 챔피언스리그 보틀(3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9일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고객 분들이 닛산이 공식 후원하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닛산의 역동적이고 짜릿한 이미지를 몸소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많은 고객 분들이 닛산의 즐거운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