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힐링'이 중요한 조건으로 자리 잡으면서,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동시에 갖춘 주거지가 관심 받고 있다. 과거 단순히 주거 기능만을 중요시 했다면 요즘에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주거 환경이 선호되고 있기 때문이다.
테라스하우스는 제주의 자연을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단독주택의 장점에 아파트의 편리함을 더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힐링 하우스'로 변화하고 있다. 특히 도심에서 볼 수 있을법한 특화설계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도 높여, 주거 편의성도 강화하고 있는 추세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이전에 제주가 관광지로 주목을 받았다면, 최근 귀농이나 귀촌 트랜드가 이어지면서 실수요층의 문의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며 "자연환경을 극대화하고, 편의시설과 도심생활까지 잡은 단지들은 앞으로 꾸준한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중문 코아루 더테라스'는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 1538번지 일원에 공급되며, 지하 1층~지상 4층, 총 88가구가 공급된다. 전용면적은 62~84㎡으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중문 코아루 더테라스'의 특장점은 자연친화적 단지 배치로 청청도시인 제주도의 자연환경을 집 앞에서 누릴 수 있는 점이다. 단지 가까이에 천제연 폭포, 색달해변 등 제주 유명 관광지가 인접해 있으며, 단지 내에서 중문천을 비롯한 중문 앞바다를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중문관광단지, 중문요트장, 여미지식물원 등 관광 명소가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쾌적한 환경과 동시에 입주민들의 주거편의성을 높이는 생활인프라도 형성되어 있다. 단지를 중심으로 생활체육문화센터, 우체국 등 여러 생활편의 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직선거리 1km 내로 중문초, 중문중이 위치해 도보 통학 가능하다. 또한, 인근에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조성되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누리기에 용이하다.
쾌속 교통망도 갖췄다. 1132도로, 1136도로, 1139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제주도 전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15분 내에 서귀포 신도심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중문 코아루 더테라스'는 테라스 설계를 비롯해 서재, 놀이방, 다용도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최상층 다락방이 조성되어 있으며, 최고급 마감재, 후면 발코니, 펜트리, 드레스룸 등의 특화 설계로 타 단지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전 세대 4베이 혁신 평면 설계가 적용돼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할 예정이다.
'중문 코아루 더테라스' 견본주택은 제주시 이도2동 67-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