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생에 단 한 번! 특별한 성년의 날을 선물하세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15 13:59


성년의 날 선물로 셀프 뷰티 기기 등은 높은 가성비로 인기가 좋다. 사진제공=유닉스전자

성인이 된 것을 축하하기 위한 성년의 날. 수많은 기념일이 있는 5월이지만 갓 성인이 된 스무살의 청춘에게는 가장 기다려지는 기념일 중 하나다. 일생에 단 한번뿐인 기념일인 만큼 장미꽃, 향수 등 틀에 박힌 선물보다는 실용적인 뷰티 아이템이나 특별한 의미가 더해진 선물을 준비한다면 감동이 배가 될 수 있다.

매년 성년의 날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은 바로 뷰티 제품. 외모 가꾸기에 관심이 높을 시기인 만큼 선물로 인기가 높지만 피부 타입, 텍스처, 색상 등으로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이러한 불상사를 피하고 싶다면 피부 타입에 구애받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때 휴대성까지 갖춘 제품이라면 더욱 완벽하다. 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 뷰티'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초경량, 소형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셀프 뷰티 관리가 가능하다. 진동 클렌저, 발 각질 제거기, 제모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성공을 의미하는 지갑 선물도 좋다.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컬러와 디자인, 장지갑과 반지갑 등 지갑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브루노말리의 여성지갑 '안나(ANNA)'는 브루노말리의 시그니처인 육각 기둥을 모티브로한 금속 장식에 큐빅 디테일을 더해 우아한 멋을 풍긴다. 장지갑, 중지갑, 명함/카드지갑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도 추천한다. 이때 의미를 담은 제품이라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최근 이랜드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장미를 모티브로 한 목걸이를 선보인다. 장미의 모티브에 각각 특별한 의미를 담은 네 가지 컬러 스톤으로 디자인했다. 핑크로즈 컬러 스톤에는 '행복한 사랑', 크림 로즈 스톤은 '순수한 사랑', 라벤더 로즈와 레드 로즈 스톤에는 각각 '영원한 사랑'과 '열정적인 사랑'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