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이오일레븐, ‘어린이 튼튼한 장 만들기 캠페인’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05 08:42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은 4월 5일 '브이에스엘3(VSL#3)' 유산균 데이를 기념해 실시한 '어린이 튼튼한 장 만들기 캠페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바이오일레븐은 어린이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어린이 튼튼한 장 만들기 캠페인' 이벤트를 열고, 전국 어린이집 영ㆍ유아,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체험 희망자 4,500명을 모집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바이오일레븐 홈페이지에는 어린이집, 유치원 교사 및 해당 아동 부모의 참가신청이 약 700건 가량 접수됐으며, 모집 인원 4,500명을 조기에 달성하는 등 높은 이벤트 참여율을 보였다.

바이오일레븐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 입어 당초 연 1회 행사로 기획했던 '어린이 튼튼한 장 만들기 캠페인'의 규모를 조정해 연중행사로 변경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이의 연령대를 고려해 '브이에스엘3 베이비' 또는 '브이에스엘3 키즈 쿠키크림' 제품이 4월 5일 유산균 데이에 맞춰 전달됐으며, 모든 제품은 유익균의 보존을 위해 냉장 상태로 배송됐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브이에스엘3는 시판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 유일하게 식약처의 개별인정을 획득한 제품으로, 세계적인 연구진들로부터 장 건강 증진 효능을 입증 받은 바 있다"며, "더 많은 어린이들이 '브이에스엘3' 제품과 함께 장 건강과 면역력을 증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이에스엘3'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 가장 높은 보장균수인 4,500억 마리 유익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증 받은 개별인정형 제품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