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새해 처음으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김해림 선수 우승을 기념하여 전국 매장 및 LF몰에서 신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1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국 헤지스골프 매장 및 LF몰에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헤지스골프는 김해림 선수가 필드에서 입은 제품은 물론, 2017년 봄 여성 티셔츠, 팬츠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016년부터 헤지스골프와 의상 협찬 계약을 체결한 김해림 선수는 3월 19일 중국 하이커우 미션힐스 골프장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SGF67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최종합계 14언더파 205타를 기록,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한편, 김해림 선수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훈련뿐만 아니라 2007년부터 상금의 10%를 기부하며 1억원 이상 기부자의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해 '기부천사'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2017년 첫 대회의 우승으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김해림 선수는 이번 우승 상금의 10%도 이웃돕기에 기부해 뜻 깊은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