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프리미엄 코팅 세정제 '크리스탈 실내크리너'와 프리미엄 발수 세정제 '크리스탈 유리크리너' 등 크리스탈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차량 내 냄새 제거와 표면에 묻은 오염물을 실내 손상 없이 제거해주는 프리미엄 세정제이다. 블랜리 향의 향기막을 형성 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준다. 특히, 부드럽게 닦여 여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광택 성분과 정전기 방지 효과도 있어 실내 표면의 빠른 세정과 광택은 물론 먼지 발생도 최소화하고 있다. 500㎖ 기준으로 가격은 1만1900원이다.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는 차량 유리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차량 유리세정제이다. 유리에 발수 코팅막을 형성해 먼지나 물 때 등의 재오염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벌레 자국, 새 배설물, 수액 등 쉽게 제거하기 힘든 오염물질도 간편 세척이 가능하다. 특히, 뛰어난 광택성분으로 깨끗한 시야 확보를 도우며 중성제품이기 때문에 썬팅 된 실내 유리에도 손상 없이 사용 가능하다. 500㎖ 기준으로 가격은 9900원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