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The-K호텔서울, 개관 26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3-09 07:16


더케이호텔서울은 5월말까지 건강한 봄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제철 재료를 엄선하여 조리한 봄 특선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우선, 레스토랑 '우첼로'에서는 봄 스페셜 메뉴로 양파, 토마토, 올리브유로 맛을 낸 폴로 알라 카치아토라와 모시조개, 새우, 홍합 등의 해산물로 만을 낸 해산물 오일 파스타와 함께 슬림마마티, 핑크베리티, 오파파티의 허브티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겨우내 떨어진 입맛을 끌어올릴 준비를 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요리로 다채로운 봄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에서는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비타민A, B가 풍부한 봄 제철 도다리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쑥으로 만든 웰빙 자연 건강식 도다리쑥국, 타우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 좋은 주꾸미 세비체, 비타민과 칼슘 및 섬유질 함량이 높은 두릅 초회, 한방 재료로 삶아낸 향긋한 향과 부드러운 육질의 한방갈비찜, 칼륨이 매우 풍부하고 단백질 식이섬유가 풍부한 방풍나물, 따뜻한 봄의 기운을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향긋한 봄꽃 샐러드, 새싹샐러드, 쌈 채소 코너 등 봄나물과 제철요리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3월말까지 더파크 뷔페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주중(월~금요일/공휴일 제외) 점심 뷔페 식사 시 특별가 3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3월 생일을 맞은 고객이 생일 당일 더파크 뷔페 이용 시 생일 고객에 한하여 50%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신분증 확인)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주중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비어 페스티발, 일요일 디너 뷔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선데이 디너 이벤트, 여성고객이 주중(월~금요일/공휴일 제외) 디너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디스 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더케이호텔서울은 오는 3월 16일 개관 26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그간 잊지 않고 찾아준 고객들에게 3월 19일까지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케이호텔서울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더케이호텔서울 개관 26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한 회원에게 객실이용권, 뷔페 더파크 2인 이용권, 우첼로 테이크아웃 커피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을 이용하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명함 추첨이벤트를 진행하며, 개관 26주년을 맞아 1층에 위치한 델리에서는 리테일상품 및 케이크를 20% 특별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