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8일 오전 9시 25분부터 60분 동안 141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스틸라이트'의 디너세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리빙 전문 프로그램 '허수경의 쇼핑스토리'를 통해 론칭하는 '스틸라이트'는 영국을 포함해 전 세계 140여개국에서 판매 중인 글로벌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영국 황실 및 세계 유수의 호텔에 납품을 하고,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비즈니스 상 중 하나인 '여왕의 상'을 수상할 정도로 품질과 상품성을 입증 받았다. 현대홈쇼핑은 '스틸라이트'의 디너 6인조 세트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며 고급 테이블웨어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스틸라이트'의 크래프트 라인 디너 6인조 세트(39피스 구성)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세트는 태양, 흙, 돌 등 자연의 색채를 담은 컬러감을 통해 식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100% 핸드페인팅으로 작업한 붓터치, 점묘 표현 등을 통해 '스틸라이트'만의 독특한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틸라이트' 론칭 기념으로 '스틸라이트 그랜드 시리즈'(그라탕기, 팬, 스퀘어볼) 3종을 특별 증정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