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봄철 미세먼지 시즌을 맞아 클라리소닉의 베스트셀러 진동클렌저 '스마트 프로파일'의 가격을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안티폴루션 키트'와 함께 '화이트데이 LOVE 키트' 행사를 진행한다.
클라리소닉은 오는 3월 10일부터 31일까지 피부 속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마트 프로파일을 기존 가격 32만원대에서 20% 할인된 25만6000원대로 선보인다. 스마트 프로파일은 자체 연구 결과에 따르면, 피부에 흡착된 미세먼지와 대기오염 물질을 손으로 세안하는 것보다 30배 더 깨끗이 씻어내주며, 메이크업 잔여물도 손 세안보다 11배 더 말끔히 제거해준다. 또한 각각의 피부 타입과 부위별 맞춤 브러시로 교체하면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부터 보디, 페디까지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클라리소닉의 '화이트데이 LOVE 키트 ' 행사는 종류와 상관없이 클렌징 디바이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래디언스 브러시와 러브 텀블러를 증정한다. 단 화이트데이 키트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에 스마트 프로파일을 구매할 경우에는 20% 가격 할인 혜택만 적용된다.
클라리소닉 브랜드 관계자는 "봄마다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황사는 국민의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는 요소"라며 "미세먼지와 각종 대기오염 물질 걱정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