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양골프, 어반에이트와 손잡고 회원들에게 마스크팩 선물. 아름다움까지 챙긴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2-21 13:19


동양골프가 코스메틱 브랜드 어반에이트와 손잡고 회원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 이라는 주제로 어반에이트의 코스메틱 제품을 선물한다.

어반에이트는 골프, 테니스, 라이딩, 헬스, 필라테스 등 야외활동과 운동시 착용가능한 마스크팩 '액티브마스크'를 출시한 바 있다.

'액티브마스크팩'은 야외활동이나 운동으로 손실된 수분과 영양을 되찾아주는 솔루션 팩이다. 공기 중 유해물질로 인해 지친 도시인들의 피부에 싱그러운 비타민을 채워주어 피부의 균형과 탄력을 선사한다.

동양골프는 회원에게 건강 뿐 아니라 아름다움을 함께 선물하고 싶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동양골프는 지난 2000년도에 국내 유명 리조트 업무를 시작으로 2005년부터 국민레저 대중화, 골프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레저산업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난 9년간 노력을 아끼지 않은 결과, 국내 최고의 골프대중화업체로 발돋움했으며, 전국 명문골프장 운영 및 관리, 제휴를 통한 프리미엄 회원권 출시, 해외골프 등을 진행하며 회원권 산업의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어반에이트와 동양골프의 이번 기획은 동양골프 김재건 전무이사의 회원들에 대한 서비스 정신과 애정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김 전무이사는 "라운딩에 즐거움을 주고 회원들의 피부에 아름다움을 주고 싶다는 아이디어와 동양골프를 찾아주고 애정을 가져주는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실시한다"고 그 소감을 밝혔다.

이번 '건강한 아름다움' 선물 박스에는 어반에이트의 액티브 마스크팩, 순면 마스크팩, 초고곰천사날개 러블리팩이 세트를 이루어 구성되었다.

어반에이트 지춘복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액티브 마스크팩이 대중들에게 더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