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펫팸족 활성화, '임브레이스' 백화점 매장에서 강아지를 위한 천연 영양제 판매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2-21 10:38



한국인 5명 중 1명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재작년인 2015년 21.8%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가구로 집계됐다. 애완동물을 가족과 같이 여기는 '펫팸족'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났는데,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과 가족을 의미하는 패밀리(Family)가 합쳐진 신조어이다.

반려동물이 가족의 구성원으로 여겨지면서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영양간식을 넘어서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제도 개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천연성분으로 만든 강아지 천연영양제는 안정성이 높고 밀가루, 글루텐, 전분, 접착용제가 들어있지 않아 재료의 본질을 해치지 않는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 '임브레이스'는 100% 천연 홀리스틱급 이상의 고급재료로 만든 강아지 영양제를 판매하고 있다. 강아지, 고양이 겸용이며, 천연성분의 단일재료만을 혼합하여 만든 제품이다.

제품은 4가지 영양소를 공급해 주는 영양제로 구성되어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에 따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제품은 관절에 도움을 주는 조인트솔루션, 피부와 피모에 도움을 주는 스킨앤헤어솔루션, 강아지 유산균으로 알려진 프로바이오틱 솔루션, 눈 건강과 눈물자국제거에 도움을 주는 클린아이플러스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펫팸족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는 기호성인데 임브레이스의 펫 제품은 강아지와 고양이가 선호하는 치즈분말을 사용하여 선호도가 높고 포장 또한 사료나 간식에 쉽게 뿌려서 급여할 수 있도록 스틱포장으로 되어있다"면서 "스틱포장은 휴대가 간편하며, 위생적 보관이 가능해 산책이나 여행지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전했다.

이어 '임브레이스'는 엄선된 강아지 영양제를 제조하고 있어 백화점 매장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압구정본점, 동대문시티아울렛점), AK플라자 (분당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동물병원, 웨스턴동물병원, 러브펫24 동물병원, 와우 동물병원의 일부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제품명을 검색하면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