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전문점 '스테이크보스'가 21일 방송인 윤택을 주인공으로 종합편성채널의 인기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와 온라인 커뮤니티,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PPAP(펜-파인애플-애플-펜)'를 패러디한 컬래버레이션 영상 2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테이크보스에 따르면 음료와 스테이크를 전용용기에 담아 한 컵에 제공하는 스테이크보스의 특징과 온라인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로 화제를 모은 '나는 자연인이다' 및 'PPAP' 두 편의 영상이 트렌드를 이끈다는 점에서 유사성을 발견하고 방송인 윤택을 모델로 선정,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제작했다.
스테이크보스는 토시살, 살치살, 부채살, 갈비살, 알목등심 등 다양한 부위의 스테이크를 컵스테이크로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스테이크도시락, 스테이크버거, 스테이크덮밥, 스테이크국수 등의 이색 메뉴를 선보이며 레스토랑 못지않은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테이크보스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 화제의 영상을 패러디하고 온라인을 통한 접근을 시도했다"며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과 더욱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