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르크루제, 밸런타인데이 맞아 한정판 애플라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2-10 09:11


르크루제 애플 무쇠디쉬.

르크루제(Le Creuset)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인 '르크루제 애플 무쇠 디쉬'를 출시했다.

르크루제 온라인 부티크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100개 한정 출시된 르크루제 애플 무쇠 디쉬는 상큼한 빨강색 컬러의 사과 모양을 적용한 르크루제 애플라인의 첫 제품이다. 르크루제에서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애플 라인 시리즈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무쇠 제품과는 다른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한정판 마니아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신제품은 특별한 데코레이션 없이도 조리한 상태 그대로 식탁에 올려놓아도 그 자체로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키며, 경쾌한 주방 분위기를 만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도 활용할 수 있다.

기능적으로는 내부의 샌드에나멜 코팅 처리로 위생성 및 내구성이 탁월하며, 인덕션,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여 실용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특히 르크루제 무쇠 주물 제품의 특성상 바닥과 옆면의 두께가 모두 같아 열을 잘 흡수, 전도하는 기능이 뛰어나 풍미와 맛을 더욱 살린 요리를 완성시킨다.

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애플 무쇠 디쉬는 2월 9일부터 르크루제 온라인 부티크에서 100개 한정 판매하며, 정상가는 28만9천원이나 특별 할인가인 18만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자신의 SNS 채널 또는 온라인 부티크에 포토리뷰를 남겨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세 명에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디저트 뷔페 티켓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알록달록한 색감의 르크루제 식기에 플레이팅 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