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나은행-하나카드, 자동차 구입용 신용대출 금리가 1%?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2-07 15:22


KEB하나은행은 7일 하나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로 자동차 구입자금에 대한 신용대출 금리 우대를 제공하는 '1Q오토 신용대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 구입용도로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특별 우대금리는 물론 캐쉬백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신용대출 상품은 '행복Together프리미엄 주거래 우대론'과 '직장인 주거래 우대론', 'Best 신용대출' 등 총 3가지다.

이벤트 기간 중 자동차 구입용 신용대출 신청 시 하나카드 가입 및 기타 자동이체 등 부수거래 1가지를 신청하면 신용등급에 따라 연 2.99%~3.49%(1월 31일 기준)의 신용대출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구매자금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6%의 캐쉬백 혜택도 제공받게 된다. 이를 통해 신용대출을 최저 연 1.39%(1월 31일 기준)의 저금리로 받은 것과 동일한 효과를 누리게 된다.

하나카드를 통한 캐쉬백은 자동차 구매자금 결제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되며, 전용 콜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구매 자동차는 국산차와 외제차 및 신차와 중고차 구분 없이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카드 결제 시 구매업체가 자동차판매업종으로 등록돼 있는 경우에만 이벤트 혜택이 제공된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