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교촌에프앤비㈜, ‘교촌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2-07 08:31


교촌에프앤비㈜가 전국 가맹점이 참여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2017년 상반기 교촌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교촌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은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실질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현장에서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현장경영'을 실천하고자 한 기획이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새로운 생각'을 주제로 신메뉴부터 고객 서비스, 시스템, 직원 복지 등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교촌은 효과성, 적용가능성을 기준으로 우수아이디어를 선정해 배달 오토바이 등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물품들을 상품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교촌이 업계 리더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데는 현장에서 분투하시는 가맹점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아이디어 공모전을 소통의 창구로 삼아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지난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아이디어 스테이션' 제도를 도입한 바 있다. 브랜드, 제품, 광고, 홍보, 프로모션 등 다양한 주제를 두고 부서와 직위에 상관 없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