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자이글, 헬스케어 분야 신제품 플렉시블 목쿠션 ‘넥시블’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05 08:39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은 사용 편의에 따라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한 타원형 지지대에 분리형 목쿠션, 가슴·손 지지 쿠션으로 구성돼 6가지 자세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시블 목쿠션 '넥시블(NECKXIBLE)'을 출시하며 헬스케어 분야까지 아우르는 웰빙 아이디어 기업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자이글 넥시블은 '휴식 같은 나만의 리무진'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쉴 새 없는 컴퓨터 업무나 장시간 책상에서 씨름하는 회사원과 학생, 과도한 핸드폰 사용과 잦은 출장 등으로 목이 뻐근하고 피로한 사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사무실, 학교, 거실, 침대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별도 파우치가 있어 여행 시 비행기나 자동차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넥시블은 목(neck)과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다는 의미의 플렉시블(flexible)이 합성된 브랜드로 다양한 체형과 자세에 맞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기본형으로 착용시 4단계 플렉시블 시스템 원리에 따라 ▲목을 지긋이 받치고 ▲어깨를 가볍게 지압한 후 ▲인체에 가해지는 압력은 분산시키고 ▲몸 전체의 밸런스를 잡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자이글 관계자는 "넥시블은 자이글이 휴먼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아이디어 기업으로서 생활가전 시장에서 헬스케어 웰빙 용품 시장으로 사업분야를 확장한다는 의미"라며, "넥시블을 디딤돌 삼아 앞으로 다양한 헬스케어 웰빙 용품을 출시하고 더 나아가 자이글 그릴을 성공시킨 노하우로 영업 판매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