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프리미엄 캡슐커피 머신 '모벤자' 출시를 기념해 영화 예매권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 모벤자는 국내 런칭과 동시에 베를린에서 개최된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 IFA (국제가전 박람회) 2016 에도 공개되며 전세계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모벤자는 캡슐마다 원하는 물의 양을 선택할 때 손가락 조작만으로 쉽게 단계를 조정할 수 있는 '스마트 터치 시스템'을 갖췄으며, 컵 거치대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해 물 튀김을 줄여 위생적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반기는 기능적 향상은, 음료 추출을 위한 예열 시간 단축과 음료 추출 후 캡슐 제거를 알리는 알람이 새롭게 추가된 것이다.
네슬레 코리아 관계자는 "우리나라 성인 1인당 커피 소비량은 하루 약 1.5잔 정도이나 매년 9~10%씩 증가하고 있다. 커피 전문점 기준 한 잔당 3천원에서 5천원 사이 가량하는 커피를 하루 두 세 잔씩 사먹기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이라며 "카페 커피 퀄리티 못지않은 100% 아라비카 커피를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