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일유업, 신제품 '매일두유' 4종 출시…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 진행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9-06 09:00


매일두유 신제품 4종



유제품 전문 기업 매일유업이 설탕 0%, 두유액 99.89%를 함유한 '매일두유 99.89'을 비롯한 '매일두유' 4종을 출시했다.

최근 식물성 단백질에 대한 증가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신제품을 선보인 것.

'매일두유 99.89'는 설탕 0%에 99.89%의 두유액이 들어간 제품으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음에도 깔끔하고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해 한 팩만으로도 든든한 생활에너지를 제공하고, 다이어트 음료로도 적합해 2535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매일두유 99.89'와 함께 오트, 렌틸콩, 퀴노아 등 슈퍼곡물을 함유한 '매일두유 식이섬유', 블루베리, 블랜리, 아사히베리, 크랜베리 등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7가지 베리과즙을 담은 상큼 달콤한 맛의 '매일두유 베리믹스', 벨기에산 생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매일두유 생초콜릿'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매일두유 신제품 4종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패키지는 산뜻한 색감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하고, 동시에 친환경 종이 포장재 테트라 팩을 사용해 안전성까지 갖췄다. 6겹의 팩이 빛과 공기를 완벽히 차단하고 무균 상태를 유지해 4개월 이상 상온에서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총 백만 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매일두유 음용 기회를 제공하는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Everyday 두유 change?'로 매일두유의 식물성 단백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건강하게 변화시키자는 의미를 담았다. '매일두유 99.89'는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