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쿨푸드, ’여름엔 스쿨푸드 냉(冷) noodle Special’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6-28 09:38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의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마른장마와 무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철을 겨냥해 '여름엔 스쿨푸드 냉(冷) noodle Speci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쿨푸드 하절기 메뉴인 '신사동 신비국시' 또는 '짱아치 냉면' 주문 시 '한우떡갈비'를 무료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오는 7월 10일까지 일부 직영 매장(광화문점, 가로수길점, 목동현대점, 청량리점, 동대문시티아울렛점, 김포현대아울렛점, 천호현대점)에서 진행된다. 매장 당 100인분 한정 판매로 조기 소진 시 종료된다.

프로모션 메뉴인 '짱아치 냉면'은 시원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 오도독 씹히는 짱아치가 조화를 이루는 스쿨푸드 여름 대표 인기 메뉴이고, '신사동 신비국시'는 신김치와 열무김치, 스쿨푸드만의 비법소스를 버무려 매콤한 맛이 일품으로 스쿨푸드에서 여름 시즌마다 큰 인기를 끄는 시원한 냉(冷)누들 메뉴이다.

스쿨푸드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위와 마른 장마가 지속되면서 스쿨푸드만의 독특한 개성이 담긴 하절기 메뉴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SF이노베이션은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는 종합 외식기업으로, 2002년 론칭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의 큰 성공을 바탕으로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리맨즈'와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를 지향하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이프릴마켓', 이탈리안 감성의 즉석떡볶이 '밀라노분식', 술 마시는 작업실 '김작가의 이중생활' 등 새로운 컨셉의 외식 브랜드를 차례로 론칭해왔다. 현재 국내외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외식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