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제과전문업체 페레로 그룹의 페레로 아시아리미티드 한국지사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한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 (Family Run)'을 개최한다.
이번 '패밀리 런'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1.5km 또는 200m 코스를 선택하여 함께 달리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마라톤이 아닌 특정 구간마다 림보 레이스 등 가족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코스를 통과하는 형식으로 구성돼 있어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참가 가족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와 재미있는 미션이 함께 준비됐다. 참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를 새겨주는 타투 서비스를 비롯하여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니 올림픽 존 등을 운영한다.
페레로 그룹의 아시아 리미티드 한국지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한편 이번 행사에는 연예계에서 자상한 다둥이 아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누션의 멤버 '션'이 자녀들과 함께 마라톤 경기에 참여하여 다른 참가 가족들과 함께 어린이 날의 즐거움을 만끽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