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브자리, 사랑의 이불 기부 마라톤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3-17 10:00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 서강호)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이브자리 사랑의 이불 기부 마라톤'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랑의 이불 기부 마라톤'은 이브자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이브천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

이브자리가 공식 참가하는 서울국제마라톤대회(이하 서울동아마라톤)과 서울중앙마라톤에서 코스를 완주한 이브자리 임직원에 대해 1명 당 침구 10채를 기부하는 방식이다. 침구는 연말에 기아대책본부와 사랑의 열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한편 이브자리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2009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5,000여 채(약 23억원 상당)의 이불을 기부했으며, 2016년인 올해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이브자리 임직원들과 함께 봉사와 나눔활동을 하기 위해 '사랑의 이불 기부 마라톤'을 기획했다.

서강호 이브자리 대표는 "이브자리는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 창조'라는 기업 목표에 따라 임직원부터 스스로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사랑의 이불 기부 마라톤'이 임직원 및 대리점주의 건강한 생활 지원과 함께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리는 나눔 실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