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고급 양모 메로노울 '풋조이' 방풍 골프스웨터, 연말 특가 14만원에!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5-12-18 11:33


타이틀리스트_풋조이_방풍스웨터

패션으로 '홀인원'! 겨울 골프는 패션이 실력이다. 다른 계절과 달리, 겨울에는 골프웨어가 스코어를 좌우하기 때문이다. 두껍거나 둔한 골프웨어는 스윙을 방해하고, 얇게 입으면 몸이 움츠러들어 제대로 샷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연습장에서도 마찬가지다. 옷을 부적절하게 입으면 인도어에 아무리 나가도 실력이 늘지 않는다.

그렇다면 어떤 골프웨어를 선택해야 할까? 정보가 빠른 열렬 골퍼들은 운동성에 좋은 가벼운 저지 소재의 스웨터와 베스트를 주목한다. 골프의 명가 타이틀리스트의 글로벌 의류 브랜드인 풋조이(FJ)가 이번 겨울 한국 골퍼에게 딱 맞는 윈터웨어를 선보였다. 보온, 방수, 방풍, 자외선 차단, 통기성, 착용감, 무게 등을 모두 고려한 기능성 골프웨어이다.

최고의 골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스포츠조선 쇼핑몰 리뷰24는 풋조이의 겨울용 방풍 스웨터 8종을 엄선했다. 최고급 양모인 메로노울을 사용, 따뜻하고 편안하며 골프스윙에 방해를 주지 않는다. 가볍고 부드러워 착용감도 좋다. 날씨의 변화에 따라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풀오버 디자인이다. 안감에는 방풍처리가 돼 있다.


안감
스윙할 때 접촉되는 어깨와 소매 부위 등을 스트레치가 좋은 저지 소재로 마감한 덕분에, 스윙이 편안하다.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세심하게 바느질해 착용감도 대단히 뛰어나다. 디자인 역시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뉴욕 첨단 유행까지 실시간으로 반영해, 개성파 골퍼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조건 두껍게 껴입은 동반자들 사이에서 패션 감각이 빛난다.

풋조이 스웨터의 정가는 24만원이다. 그러나 리뷰24(www.review24.co.kr)는 연말 특별 이벤트로 14만9천원에 보내준다. 리뷰24에서 풋조이 방풍 스웨터를 만나면 패션도 잡고, 추위도 잡고, 스코어도 잡는 즐거움을 느낄 것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겨울철 '꺼칠꺼칠!' 피부관리 '이거' 하나면 끝~, 1+1행사 까지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