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연말을 맞아 매직솝 특별 기획세트를 19일 오전 9시 20분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아몬드', 한국인에게 인기 많은 '라벤더', 장미의 천연 향을 담은 '로즈', 무향으로 민감성 피부와 영유아들이 사용하기 좋은 '베이비' 4종을 475ml 대용량으로 구성했으며,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체리블라썸, 티트리 등 4종은 120ml 제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샌달우드 앤 자스민, 시트러스 오렌지, 그린티 바솝 3종세트는 오직 왕톡 방송에서만 단독 증정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연말 선물을 하기 좋도록 닥터 브로너스 홀리데이 쇼핑백 2종을 함께 증정한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피부건강을 선사하는 닥터 브로너스 제품으로 가족과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겨울철 인기제품 중심의 기획세트를 알차게 구성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닥터 브로너스의 11종 전 라인을 모두 체험하는 동시에 홈쇼핑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구성품까지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157년 5대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1858년 이래 상업적인 광고 없이 소비자들의 입소문 만으로 15년 연속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전 제품에 합성 계면활성제와 인공향, 색소, 방부제 등 합성 화학 성분을 일체 포함하지 않고 있어, '착한' 성분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