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대한 조강지처 황우슬혜 꿀피부 비결은?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12-03 14:57



MBC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의 황우슬혜(극중 오정미)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잇다.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나이가 37세임에도 불구하고 믿기지 않는다는 게 네티즌들의 평가다. 황우슬혜의 동안 꿀 피부의 비결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드라마 속 황우슬혜가 함께 사용한 화장품도 관심을 받고 있다.

황우슬혜의 화장품인 '마데카 크림'(센텔리안24)은 여성들의 미백, 주름개선, 기미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30대~ 4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마데카 크림'(센텔리안24)의 핵심원료인 센텔라 정량추출물(테카, TECA)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주는 성분이며, 마다가스카르 섬에 자생하는 청정원료 '센텔라 아시아티카'의 유효성분을 동국제약의 노하우로 정량 추출한 것이다.

마데카 크림에는 테카 성분 외에도 동백꽃추출물, 겨우살이열매추출물, 개서어나무잎추출물 등 8가지 특허성분이 들어 있다. 유효성분이 진피까지 깊숙이 작용해 피부 속부터 촘촘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게 동국제약 측의 설명이다. 정제수가 아닌 센텔라 아시아티카 잎수를 사용해 효과를 배가시켰다.

한편 지난 4월 첫선을 보인 '마데카 크림'은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그 호응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백화점 및 홈쇼핑 등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