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품 전문업체 ㈜카벤토리가 자동차 전용 도색 스프레이 '카멜레온 스프레이 필름'을 출시했다.
'카멜레온 스프레이 필름'은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기존 솔벤트 기반 페인트의 부드러운 표면처리, 평평함 등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내열성과 스크래치로부터의 보호성이 뛰어난 자동차 도색 스프레이 제품이다.
제품 종류로는 ▲차량 라이트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라이트를 켰을 때 다양한 색상으로 빛이 날 수 있게 하는 '라이트용 스프레이 필름', ▲차량 바디에 뿌려 다양한 색상을 내는 '차량 바디용 스프레이 필름', ▲바디용 스프레이 필름 사용 후 스크래치 방지 강도를 강화하고 투과율을 높여주는 탑 코트 역할의 '강화 보호 스프레이 필름' 등 총 3가지가 있다.
김성진 ㈜카벤토리 대표는 "뿌리는 것만으로 자동차 표면을 보호하고 원하는 색상을 연출할 수 있는 '카멜레온 스프레이 필름'은 그동안 시공 시간과 제거 시 번거로움 때문에 필름 작업을 꺼려했던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라이트용 스프레이 필름의 경우 빛이 투과되면서 다양한 색상으로 빛이 나타나 자동차 운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있는 차를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벤토리는 '카멜레온 스프레이 필름' 판매를 대행할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카멜레온 스프레이 필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ez-sprayfil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