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후불제여행사 투어컴, 제3회 전국 독후감 대회 열어

조완제 기자

기사입력 2015-11-19 10:58


후불제 여행사 투어컴은 수상자 전원을 해외여행 보내주는 '제3회 전국 독후감 대회'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여행보내주는남자(박배균, 도서출판 더클)를 읽고 독후감을 제출하는 이번 공모는 일반부와 청소년부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만 13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단법인 전국독서동아리클럽연합회가 주최하고 후불제여행사 투어컴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내년 1월 24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심사결과는 내년 2월 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여행보내주는남자를 읽고 느낀 점이나 생각을 1500자 내외로 표현해 이메일(readbook12@naver.com)이나 투어컴 홈페이지(www.tourcom.co.kr)에 접수하면 된다. 우편접수 주소도 투어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과 우수상, 장려상 수상자 총 35명 전원에게 2박3일간 중국 상해로의 해외여행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대상 2명과 우수상 8명에게는 20만원에서 100만원까지의 상금을 별도로 수여한다. 박배균 투어컴 대표는 "독서 장려를 위해 3회째 개최하고 있는 전국 독후감 대회를 통해 청소년의 올바른 독서 습관과 독서토론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정도서인 여행보내주는남자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여행사의 대표가 된 박배균 대표의 성공스토리를 담고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