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T&G, 취업 관련 맞춤형 컨설팅 제공 '상상 커리어캠프' 참가자 모집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11-19 10:44

KT&G가 대학생들에게 취업 관련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상상 커리어캠프' 4기 참가자를 다음달 27일까지 모집한다.

'상상 커리어캠프'는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KT&G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3박 4일 동안 운영되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개인별로 현재 상태를 진단받고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받는다.

'상상 커리어 캠프'는 취업특강, 모의면접, 1:1 멘토링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이번에는 참가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1:1 멘토링 시간을 늘리고, 채용과 관련한 최신 트렌드를 접할 수 있도록 취업 트렌드 특강 등을 신설했다.

지난해 상반기 처음 시작된 '상상 커리어캠프'는 참가자 모집 때마다 10대 1 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에서 지원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를 거쳐 내년 1월 7일 최종 100명이 선발되며, 내년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KT&G 인재개발원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이 '상상 커리어캠프'에서 본인에게 적합한 취업준비를 하기를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분야로 진출해 꿈을 펼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