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보솜이가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통기성과 흡수력을 강화한 '보솜이 천연코튼' 리뉴얼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솜이 천연코튼은 순면을 함유한 부드러운 기저귀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보솜이의 대표 제품이다. 2016년형 보솜이 천연코튼은 순면을 함유한 릴렉싱-코튼™을 안커버에 적용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고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6600개의 '매직흡수홀™'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며, 라벤더와 비타민E 복합 추출물로 구성된 '릴렉싱-콤플렉스™'성분이 아기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피부를 보호해 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허리밴드의 신축성도 개선됐다. 2016년형 보솜이 천연코튼은 기존 제품 대비 신축성을 약 2배 늘린 허리밴드를 적용해 다양한 체형의 아기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보솜이는 오가닉 소재를 사용한 건강한 기저귀 '보솜이 디오가닉'을 함께 출시한다. 보솜이 디오가닉은 '오가닉-코튼™' 안커버를 적용해 부드럽고 흡수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오가닉 오트밀과 천연비타민 E 복합 추출물로 구성된 '오가닉-콤플렉스™'가 연약한 엉덩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편안하게 감싸준다. 보솜이 디오가닉은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건강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대형마트 및 홈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담당자는 "새로 선보이는 보솜이 천연코튼은 더욱 좋은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흡수력을 강화한 제품으로 평소 엄마들이 고민하는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고 아기가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부드럽고 건강한 보솜이 천연코튼이 엄마와 아기에게 모두 만족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보솜이는 11월 1일까지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보솜이 천연코튼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솜이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다양한 선물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보솜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