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홈쇼핑,’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0-26 09:15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이달 27일, 국내 유명 패션 브랜드인 '스타일난다'가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를 단독으로 론칭한다.

'스타일난다'는 국내 1위 온라인 쇼핑몰로, 부담 없는 가격대, 밝고 화려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인기브랜드다. 백화점, 면세점, 해외 매장까지 총 3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의류, 캐주얼의류, 코스메틱 등 총 3개 사업분야로 진출해 올해 들어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 2015년 중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은 브랜드로 MCM, 샤넬, 프라다를 제치고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2015 F/W시즌을 맞아 전문 색조메이크업 제품으로 유명한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40분,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 뷰티 프로그램 '정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메이크업 세트 하나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한 번에 끝낸다'는 일명 올킬 메이크업 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이크레용, 마스카라, 립스틱, 립밤틴트, 스틱볼터치 등 '3CE'의 판매 인기상품 7종을 시중가 대비 최대 44% 할인된(상품평 작성 시)가격인 9만9000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3CE' 론칭기념 할인혜택도 다양하다. 구매고객 중 상품평을 작성하면 '3CE 스퀘어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구매고객에 한해 생방송 중 '바로TV'앱으로 시청자 의견 참여글을 올리면 결제금액의 최대 10%까지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황범석 영업본부장은 "2015년 F/W시즌을 맞아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를 새롭게 단독으로 론칭하게 됐다" 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시즌별 유행 메이크업을 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롯데홈쇼핑의 뷰티카테고리 전문성 강화를 위해 전문적인 뷰티 단독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