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롱기가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ETAM29.660.SB'를 출시했다. |
|
에스프레소머신 글로벌 판매 1위, 이탈리아 브랜드 드롱기(www.delonghi.co.kr)가 다양한 블랙커피 메뉴를 간편하게 버튼 하나로 추출할 수 있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ETAM29.660.SB'를 출시한다.
신제품 'ETAM29.660.SB'는 새롭게 선보이는 '도피오 플러스(DOPPIO +)' 기능을 통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더욱 깊고 풍부한 아로마의 에스프레소를 더블 사이즈 이상으로 추출할 수 있다.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입맛까지 고려한 롱고 커피 (LONG Coffee·롱커피) 버튼까지 장착돼 있다.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가정에서도 까페와 같은 퀄리티의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13단계로 조절 가능한 프리미엄 그라인더를 내장하고 있다. 에스프레소(short), 미디움 커피(medium), 롱고(long) 등 에스프레소와 물의 양 조절은 물론 아로마 농도 조절과 온도 조절까지 가능해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써모블록 시스템으로 90~96℃의 물 온도에서 30초 내로 가장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강점을 갖추고 있다.
드롱기만의 '라떼크레마' 시스템이 장착돼 완벽한 밀도의 우유거품, 풍성한 크림, 완벽한 우유의 온도를 유지하여 라떼, 카푸치노, 마끼아또 등의 커피메뉴를 최적의 상태로 추출할 수 있다. '밀크 메뉴' 버튼을 통해 스팀 밀크 외에도 플랫화이트, 에스프레소 마께아또 등의 우유가 함유된 커피 메뉴를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으로도 제격이다. 손님 방문 사에는 다양한 커피 메뉴 선택이 가능해 유용하다
이탈리안 열정의 디자인을 자랑하는 드롱기 제품에 걸맞게 메탈 본체 및 메탈 터치 컨트롤 패널로 프리미엄 라인을 더욱 강조했다. 디스플레이에 2줄로 커피 메뉴 및 작동 내용이 표시돼 사용이 편리하다.
한편, 드롱기는 독자적인 기술 개발과 연구를 통해 세계 주요 47개국에서 에스프레소 머신 분야의 글로벌 판매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국내에서도 정통 에스프레소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신제품 'ETAM29.660.SB'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