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글로벌 본사 ㈜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중국현지법인 맥포머스 차이나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2015 중국 완구 박람회(China Toy Expo 201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중국 완구 박람회 개막일인 20일 오전에는 맥포머스의 중국 론칭을 알리는 '미디어데이'를 개최, 20여개 매체사를 초청해 맥포머스 브랜드 소개와 제품 시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성공리에 마무리 했다.
맥포머스 중국 현지 법인인 맥포머스 차이나는 지난 해 상반기 동방CJ 홈쇼핑과 북경 여우꼬우(北京物) 홈쇼핑에 맥포머스를 론칭하며 중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하반기에는 홈쇼핑 채널을 확장하고 300만불 매출을 달성해 시장 안착화에 성공, 맥포머스를 중국 홈쇼핑 내 유·아동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 시켰다.
맥포머스 차이나는 이번 달 '중국 완구 박람회' 참가 외에도 토이저러스 22여개 점포에 입점을 완료하였고, 12월에는 50개까지 입점 계획에 있다. 11월에는 맥포머스 스팀 마스터를 출시하는 등 2015년 하반기에도 중국 시장 공략 본격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맥포머스 차이나 관계자는 "맥포머스는 53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세계 토이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 지역인 중국 시장에 주목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라며, "이번 중국 완구 박람회 참가를 통해 중국 시장 내 맥포머스의 입지를 더욱 넓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맥포머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맥포머스 공식 홈페이지(www.magformers.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