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강SLP, 전국 68번째인 광명SLP 신규오픈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0-12 18:09


서강대 영어교육기관 SLR가 전국 68번째인 광명SLP를 신규 오픈한다.

서강대학교가 운영하는 영어교육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11월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하안사거리에 경기도에서 23번째, 전국 68번째의 학당인 광명SLP를 신규 오픈한다.

서강 SLP는 개원을 기념해 17일 오픈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개원은 지난 2012년 광명지역에서 아쉬움 속에 문을 닫았던 SLP가 지역 학부모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개원 요청에 따라 신규 원장 및 강사진을 구성해 새 장소에서 새로운 시설을 갖춰 재오픈한다. 우수한 영어교육환경을 제공하고자 오랜 기간 개원을 준비한 광명SLP는 이번 개원을 통해 서강SLP만의 체계적인 교육 과정은 물론, 어린이 영어교육에 대한 최신의 트렌드와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대규모 주거단지 중심에 위치한 광명SLP는 아이들의 안전과 효율적인 학습환경 구축에 초점을 맞추어 공간을 구성했다. 아이들의 눈높이와 동선, 이동거리를 고려한 배치 및 인테리어를 진행했다. 안전성을 더하기 위하여 친환경 소재를 활용했으며, 화상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등을 설치했다.

SLP 광명학당은 5세 이상의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 고학년을 대상으로 연령 및 학습연차에 따른 맞춤형 영어교육을 제공한다. 5~7세까지의 유아를 대상으로 생활 속에서의 영어 습득과 전인적 발달을 통합적으로 추구하는 유치부 몰입과정 '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부터, 초등학교 시기에 영어 학습을 시작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전략적 학습 능력을 동시에 길러주는 '초등부 집중 과정(EIP)', 영어유치부 졸업자 및 리터니 대상의 '초등부 심화 과정(SAP)', 고학년 영어 엘리트를 위한 최상위 과정 '알파·시그마·누(Alpha·Sigma·Nu)'까지 서강SLP의 전문화,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초등부 집중과정'의 경우 초등 3, 4학년을 대상으로 영어실력의 뼈대를 단단히 하고, 다양한 배경지식 습득을 돕는 '빌드업(Build Up)'프로그램을 신규 런칭해 더욱 효과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돕고 있다.

한편, 광명SLP는 오픈과 함께 유치부 및 초등부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규모 오픈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참여 가능하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수강료 할인, 참석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픈 설명회 사전등록 및 수강등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광명SLP 홈페이지(gm.slp.ac.kr) 또는 광명SLP(02-2038-6737)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