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튼튼영어, 업그레이드 개정판 '2016 튼튼영어주니어'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0-12 16:39


튼튼영어가 업그레이드 개정판 '2016 튼튼영어주니어'를 출시한다.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베스트셀러 방문 수업 프로그램 '튼튼영어주니어'를 업그레이드 개정한 '2016 튼튼영어주니어'를 출시한다.

회원들의 학습진행 과정과 성과, 효율적인 학습기간 등 수년 간 축적된 방대한 데이터를 토대로 단계별 15주 학습 커리큘럼을 새롭게 완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2016 튼튼영어주니어'는 흥미로운 주제의 스토리북을 통해 기본 문형들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그에 맞는 짝꿍책을 통해 실생활 표현을 익혀 재미있는 반복 학습을 돕는다. 스토리북에서 익힌 표현을 직접 몸으로 체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자료와 CD/DVD, 진도맵, 온라인 학습 등 아이들이 흥미롭게 받아들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영어를 언어로서 충분히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아이들 눈높이와 흥미를 고려해 새롭게 개발, 추가 구성된 활동자료와 카드게임 등은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에 아이들이 더욱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했다. 스토리북과 단계별 짝꿍책 표지, 소리모음판 'Touch & Play' 등에 QR 코드를 삽입, 스마트폰으로 애니메이션과 DVD 영상을 볼 수 있게 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즐겁게 학습을 즐길 수 있다.

튼튼영어는 이번 '2016 튼튼영어주니어' 개정판 출시를 기념해 '슈퍼두퍼 패키지(Super-Duper Package)'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는 CD 플레이어, 송북, 댄스 DVD, 슈퍼스타 마이크 등 총 10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단계를 구입하는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된다.

한편, '튼튼영어주니어'는 2004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튼튼영어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프로그램이다. 연상력과 언어습득 기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5~7세 아이들에게 모국어 습득방식에 기반을 둔 콘텐츠를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영어 환경을 조성하여 영어에 흥미를 붙이고 자신감을 갖도록 설계됐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