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일유업, 매일우유 오리지널 지방함량 전면 표기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0-12 09:21


매일유업(www2.maeil.com)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습관과 더욱 현명한 소비를 위해 일반우유인 '매일우유 오리지널' 제품 패키지 전면에 지방함량 수치를 표기한다.

이번 '매일우유 오리지널'의 지방함량 표기는 제품 패키지 전면에 지방함량인 3.6% 수치를 표시하는 것으로, 기존 매일우유 저지방 제품에만 도입되었던 지방함량 표기를 일반우유까지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그 동안 매일유업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지방과 고열량 식품을 자주 섭취하는 현대인들에게 매일 마시는 우유부터 지방함량을 낮춘 저지방 우유 섭취를 권장하기 위해 지방함량을 다양화한 '저지방&고칼슘 2%, 1%, 0%'를 선보여왔다. 매일유업은 한 단계 더 나아가 '매일우유 오리지널' 제품의 패키지 전면에도 3.6% 지방함량을 표기함으로써, 일반우유 및 저지방 우유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지방함량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통해 연령과 취향 및 건강 상태에 맞춰 보다 더 똑똑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편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매일우유 오리지널 3.6%'는 일반우유 본연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우유와 우유팩 및 우유팩 속 공기까지 3중으로 철저하게 원유의 신선함을 지켜주는 ESL 무균화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저지방&고칼슘 2%'는 우유의 고소한 맛은 살리면서 지방 함량은 반으로 낮추고 칼슘은 두 배로 높여, 만 2세 아이부터 성장기 청소년과 성인까지 온 가족이 맛있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매일우유 오리지널' 지방함량 표기는 매일우유 전 라인에 각각 정확한 지방함량을 표기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매일 마시는 우유부터 자신의 건강과 취향에 맞춰 제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매일우유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우유 섭취 및 생활습관 형성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똑똑한 소비를 권장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매일유업 제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고객상담센터(1588-1539)로 문의 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