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뉴빠'라고 들어보셨어요? 까스텔바작의'36~45'를 위한 제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0-02 09:44


까스텔바작의 스윙 다운 점퍼.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www.castelbajackorea.com)'이 골프에 빠진 NEWPPA(뉴빠)족을 위해 필드에서 더욱 완벽한 스윙을 도와주는 '스윙 다운 점퍼'를 선보인다.

까스텔바쟉이 출시한 '스윙 다운 점퍼'는 누군가의 아빠이자, 오빠이며 지금 무언가에 빠져있는 36~45세의 남성을 뜻하는 일명 NEWPPA(뉴빠)족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가족과의 시간과 취미 활동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뉴빠족의 니즈에 주목하여 부부 골프 라운딩 시 세련된 '패밀리 골프룩' 을 연출할 수 있도록 남성용 '엑셀런스 맨스 스윙 다운 점퍼'와 여성용인 '아티스틱 우먼스 스윙 다운 점퍼' 2종으로 출시했다.

남성용으로 선보인 '엑셀런스 맨스 스윙 다운 점퍼'는 필드에서 더욱 완벽한 스윙을 구사할 수 있도록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을 강조했다. 또한, 방풍 원단과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라운딩이 장시간 진행되더라도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카라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배색 폴라로리스를 부착하여 보온성을 높이는 동시에 스타일 포인트를 살렸다. 목선에는 턱에 지퍼가 닿지 않게끔 덮개를 달아 경기에 방해 받지 않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으로 출시한 '아티스틱 우먼스 스윙 다운 점퍼' 역시 스트레치 소재와 방풍 원단을 활용하여 활동성과 보온성을 높였다. 어깨 라인을 살려 점퍼에 베스트를 겹쳐 입은듯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허리 라인을 강조하여 보다 슬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까스텔바쟉을 상징하는 블라죵 자수와 아기자기한 프린트가 돋보인다.

까스텔바쟉의 '스윙 다운 점퍼'는 가격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299,000원으로 출시되었다. 남성용인 '엑셀런스 맨즈 스윙 다운 점퍼'의 컬러는 화이트, 블랙, 레드의 세 가지이다.
여성용으로 출시한 '아티스틱 우먼스 스윙 다운 점퍼'는 네이비, 레드, 옐로우의 세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최근 가족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려는 뉴빠족이 증가하면서 가족들과 골프웨어를 같은 무드로 연출하는 '패밀리 골프룩'을 즐기는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키는 까스텔바쟉의 '스윙 다운 점퍼'와 함께 감각적인 '패밀리 골프룩'을 연출하며, 더욱 즐거운 라운딩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