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제9회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 10월17일 개최!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15-09-16 18:58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하이원리조트-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제9회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이 10월 17일 강원도 정선군 소재 하이원리조트와 주변 화절령 운탄길에서 개최된다.

천혜의 자연휴양림이 펼쳐진 강원도 정선에서 오는 10월 17일 '제9회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이 열린다.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은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리조트에서 출발해 태백산 자락 해발 800~1000m 고지대의 숲길을 걸으며 건강과 가족애를 다질 수 있는 전형적인 가을 잔치마당이다.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에서는 1950~1980년대 석탄 채굴의 역사가 남아 있는 옛 탄광 길의 흔적을 만날 수 있는가 하면, 새롭게 태어난 하늘길의 정취도 맛볼 수 있어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가족 나들이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은 하이원 리조트 주변 80여km의 옛 운탄길 중 가장 경관이 빼어난 코스에서 펼쳐진다. 총 연장 10km의 완만한 산길을 여유롭게 걷다보면 발 아래로 산봉우리들이 하나 둘 나타나 마치 하늘 위를 걷는 듯 한 감흥에 빠져 들게 된다.

트레킹 도중 현악 4중주 음악회와 즉석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흥겨운 가을잔치를 만끽할 수 있다. 완주 후 출발지로 돌아오는 곤돌라 관광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천혜의 고원 지형과 백두대간의 웅장한 전경을 40분 동안 한눈에 굽어보자면 탄성이 절로 터져 나온다.

참가자들을 위한 선물도 푸짐하다. 우선 하이원 리조트 숙박 70% 할인, 기념품, 곤돌라 무료탑승, 완주메달, 간식과 경품 등을 한 아름 안겨준다.

하늘과 산이 맞닿은 곳에서 자연과 하나가 되는 하이원 하늘길 페스티벌은 번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포근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가을 소풍이다.



지난 해 제8회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 에 참가한 트레커들이 숲길을 걷고 있다.
'제9회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 행사 팁


◇행사명 : 제9회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

◇일시 및 장소 : 2015년 10월 17일(토) 하이원 리조트

◇주 최 : 스포츠조선

◇후 원 : 하이원 리조트, 동부지방산림청, 한국관광공사

◇협 찬 : 한국코카콜라, 크록스

◇참가비 : 성인 - 1만5천원, 학생 - 1만원 (미취학 아동 무료)

◇접 수 : www.high1trekking.co.kr/ 문의 02-790-3995 / 3000명 선착순 마감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