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순성카시트, 추석 맞아 CJ몰과 네이버 오픈마켓에서 특가 기획전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9-14 17:32


순성산업이 CJ몰과 네이버 오픈마켓에서 추석 맞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은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종합 쇼핑몰 CJ몰과 네이버의 오픈마켓 '순성 스토어팜'에서 추석 맞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들에게 안전한 추석 귀성길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기획전은 순성산업의 베스트셀러 제품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2015 리뉴얼 제품 제외)가 온라인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데일리 오가닉 라인은 0세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카시트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아기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한 오가닉 이너시트와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해 아이가 장시간 앉아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오가닉 면 100%의 신생아 목보호대와 오가닉 침받이 등 총 4만원 상당의 특별 사은품이 추가 증정되어 더욱 편안한 추석 귀성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가족이 모두 이동하는 추석 대 명절을 맞이하여 아이들의 안전에 같히 신경 써야 한다"며 "순성카시트와 함께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고향 나들이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안전성을 인정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 국내 카시트 브랜드 최초로 전 제품 한국(KC), 유럽(ECE), 중국(CCC) 3개국 안전 인증을 획득해 주목 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