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03 10:20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사이즈.

1851년 뉴욕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대용량 사이즈(125ml) 2015년 특별 한정판을 출시한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에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크림이다. 160여 년 전통의 보습 노하우를 담은 포뮬라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 주어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보습은 물론 피부의 윤기와 매끄러움까지 선사해준다.

오랫동안 끊이지 않았던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게 된 이번 대용량 한정판은 기존 제품 대비 2.5배 늘어난 넉넉한 용량으로, 20% 이상 절약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2015년 대용량 한정판을 위해 특별 제작된 메탈 박스에 동안 볼륨 에센스, 수퍼 스마트 크림 등 키엘의 베스트 셀러 여행용 샘플 5종을 함께 구성하여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홍정미 과장은 "대한민국 No.1*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용량 제품과 함께 메탈 박스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큰 일교차로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 넉넉한 양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대용량은 에디션은 125ml 7만 5천 원 대(한정수량), 기존 제품은 50ml 3만 9천 원 대로 전국 50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