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샘 창립 45주년 기념, 현대홈쇼핑서 ‘원데이 특집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03 08:53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창립 45주년을 맞아 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부엌가구와 욕실, 붙박이장, 리클라이너 소파 등 한샘 홈쇼핑 인기 제품을 하루에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이사, 결혼 등으로 집꾸밈 수요가 많은 가을철을 맞아 현대홈쇼핑 인테리어 전문 쇼호스트들이 진행한다.

'다이닝 키친'은 오전 9시 55분과 오후 10시 40분 두 차례 방송된다. '다이닝 키친'은 아일랜드 키친(본주방 외에 별도의 아일랜드가 있는 주방) 형태로 수납공간과 조리공간을 추가로 확보해 부엌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부엌가구와 기기와 액세서리 일체를 포함해 2.4m 224만원부터 5.6m 483.9만원까지다. 추석 전 설치는 물론 3개월 후 예약 설치까지 모두 가능하다.

욕실은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일반적으로 욕실 리모델링 공사가 일주일 이상 걸리는 것과 달리 '하이바스 노블'은 단 하루 만에 우리집 욕식을 호텔처럼 바꿀 수 있어 '홈쇼핑 대박 욕실'로 불린다. 샤워 파티션형과 욕조형 모두 379만원에 판매한다.

붙박이장 방송은 오전 11시 10분부터다. 수납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모데나' 시리즈를 10.5자(1자=30cm) 기준 137.9만원에 판매한다.

리클라이너 소파 '퍼스티지'는 오후 7시 25분에 방송된다. 일반 다인용 소파에 리클라이너 기능을 추가한 리클라이너 소파 '퍼스티지'는 리클라이너의 편안함과 일반 소파의 높은 공간활용도를 합친 제품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에도 불구, 가격은 3인용 119.8만원으로 합리적이다.

방송 중 혜택도 원데이 특집전에 걸맞게 준비했다. 신한카드 결제 시 7% 할인과 일시불로 결제 시에는 카드사와 상관없이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도록 했다. 그밖에도 방송 회당 1명씩 총 5명에게 추첨을 통해 7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한다.

한샘 홈쇼핑부 김종필 이사는 "지난 7월 CJ오쇼핑 원데이 특집전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창립 45주년을 맞아 현대홈쇼핑을 통해 원데이 특집전을 다시 기획하게 되었다. 집꾸밈이 많은 가을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