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액션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www.getbarrel.com)이 8월21일(금)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2015 대림미술관 썸머 파티:민트 버블'에서 서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럴은 특수 제작된 서핑 시뮬레이션 기기인 '매드 배럴' 위에서 멋진 포즈로 파도타기 자세를 선보이는 이들에게 배럴의 다양한 스페셜 아이템들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별도의 포토존에서 서핑보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PlayLikeMe 해시태그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베스트포즈로 선정된 참가자들에게 현장에서 20만원 상당의 여의도 글래드 호텔 숙박권 및 30만원 상당의 만다리나 덕 캐리어를 증정한다.
민트 버블 파티 참가자들은 배럴의 서핑 체험 외에도 패션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트인 헨릭 빕스코브의 전시 관람을 비롯해 DJ 프리애틱의 감각적인 비트와 썸머 사운드 디제잉, 상큼한 스미노프 칵테일과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민트 버블 파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림미술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29C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치 클린 행사와 서핑 선수 후원 등 해양스포츠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럴은 트레일러닝, 요가마라톤, 락 페스티벌 등 다양한 아웃도어 이벤트 및 문화 행사를 적극 후원하며 다른 영역과의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