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방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김풍과 박준우가 최근 의외의 브로맨스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CJ제일제당 '백설 케익믹스' 광고 영상이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광고 영상 속에서 서로의 달달함이 느껴지는 장면이나 장난치며 오버 액션을 하는 김풍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박준우의 표정에 더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박준우가 김풍을 더 좋아하는 듯", "재미난 에피소드를 만들어 내는 김풍, 박준우! 두 케미 덩어리들", "뭘 해도 호감~김풍이랑 박준우 둘 다 정감 있고 성격 좋은 듯"이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 쿠킹믹스 마케팅 이지혜 대리는 "야매요리와 노오븐 베이킹의 강자인 김풍과 고급 디저트 요리의 강자인 박준우가 '백설 케익믹스'로 가정에서도 전자레인지로 쉽고 간편하게 멋진 케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 중점을 두고 광고를 기획했다"라며 "김풍과 박준우의 유머 넘치는 사진들이 먼저 이슈화되어 브랜드로서도 즐겁고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백설 케익하우스'에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백설 케익믹스'로 만든 케익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각종 이벤트 체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백설 케익 하우스' 참석에 관한 정보는 백설 홈페이지에서, 광고 영상은 CJ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CJcheiljedan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