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순에 접어들며 본격적인 무더위와의 전쟁이 시작됐다. 덥고 끈적이는 날씨에도 피부 관리는 여성들의 피할 수 없는 숙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흐르는 날씨지만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노화를 막아줄 자외선 차단제 등은 빼놓지 말고 발라줘야 하는 여름철 뷰티 필수품이다.
|
미스트는 빼놓을 수 없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아침 메이크업 전 토너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해 유용하다. 일반 워터 타입 미스트의 경우 미스트가 증발하면서 피부의 수분까지 빼앗을 수 있으므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할 것. 아토팜 리얼 베리어 '에센스 미스트'는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충전해주는 고보습 에센스 미스트. 특허 복합 세라마이드가 적용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장시간 수분 지속효과는 물론 피부장벽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으로 구성된 3-Calming Complex가 자외선 및 외부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 보호해준다.
여름에는 답답하고 끈적인다는 이유로 보디보습을 건너뛰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잦은 샤워와 에어컨, 땀으로 인한 수분 손실로 보디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우므로 신경 써서 보습하는 것이 좋다. 더마비의 '플래쉬 피치 보디미스트'는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을 인증받은 상큼한 복숭아 향의 보디전용 미스트로 탄력 있는 보디케어를 도와준다. 세이지잎, 병풀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수딩 에너지 콤플렉스가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하며 업다운 펌프를 적용해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고르게 분사 가능하다.
깔끔하고 간편하게 자외선 완벽 차단! 바이오더마 포토덤 미네랄 스프레이
자외선 차단제는 서너 시간마다 덧발라야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데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면 손에 묻히지 않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어 효과적이다. 바이오더마의 '포토덤 미네랄 스프레이 SPF 50+ UVA 22'는 스프레이 타입의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미네랄 성분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플루이드 텍스처를 적용해 발림성과 사용감을 업그레이드했으며 피부 보정 및 톤 업 효과까지 부여한다.
청결한 발을 위한 필수품! 이니스프리 퍼펙트 프레시 풋 스프레이
맨발로 샌들을 착용하는 여름철, 청결하고 매끈한 발 관리는 필수다. 이니스프리의 '퍼펙트 프레시 풋 스프레이'는 향긋하고 청결한 발을 위한 멀티 풋 스프레이로 상쾌한 레몬 민트 향이 발의 불쾌한 냄새를 케어해주고 쿨링 효과를 부여해 지친 발에 리프레시 효과를 준다. 또한 빠르게 건조되어 산뜻하고 보송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발 냄새, 각질, 건조함 등 발과 관련된 곳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