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캔디크러쉬 향수, 쿠팡에서 단독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7-16 15:03


펀퍼퓸이 캔디크러쉬향수를 쿠팡에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 캐릭터향수 브랜드 '펀퍼퓸(주식회사 트랜드온)'의 '캔디크러쉬향수'가 소셜커머스 쿠팡과 손을 잡고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펀퍼퓸이 쿠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캔디크러쉬향수(제품명 캔디 크러쉬스위트 오 드퍼퓸)로, 인기 모바일 게임인 '캔디크러쉬'의 달달한 이미지를 리얼한 향과 비주얼로재탄생시킨 유명한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를 열었을 때 게임 속의 익숙한 음성인 "Sweet"이라는 효과음이 나와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위트를 느끼게 하는 흥미로운 제품이다. 제품의 향은 캔디크러쉬 게임 속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가는, 기분좋은'달달함'이 특징이다.

톱노트(향수 분사 후 20분 전후까지 느껴지는 향)는 애플, 오렌지블러썸, 플럼 등의 상큼한 과일향으로, 미들 노트(2~3시간이 경과될 때까지 지속되는 향)는 로즈, 릴리, 은방울꽃 등의 향긋한 플로럴 향이다. 베이스 노트(향이 소멸될 때까지 나는 잔향)은 바닐라, 샌달우드, 티크 등의 달달하고 짙은 향으로 배합돼,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캔디크러쉬향수와 쿠팡이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는 캔디 크러쉬스위트 오 드퍼퓸 75㎖ 구매 시 레드,퍼플, 옐로우, 블루 오드퍼퓸 5㎖ 정품을 1:1 증정하는 내용이다. 쿠팡과 함께하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이 촬영을 해 쿠팡모바일앱 속의 패션/뷰티 쇼룸에서 화보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퍼플, 옐로우, 블루 오드퍼퓸 5㎖는 게임 속 '젤리빈'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4종의 유리병 패키지에, 각기 다른 향을 담은 제품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케익향인'캔디 크러쉬레드 오 드퍼퓸(5㎖)', 이국적이면서밀키한 향인 '캔디 크러쉬 블루 오 드퍼퓸(5㎖)', 매혹적이면서 강렬한 향인 '퍼플 오 드퍼퓸(5㎖)', 상큼하고 시원한 시트러스향인 '캔디 크러쉬옐로우 오 드퍼퓸(5㎖)' 등의 4종이다. 본품인 캔디 크러쉬스위트 오 드퍼퓸의 향과 레이어링해 자신만의 향기로 믹스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트랜드온 측은 "캔디크러쉬향수는 게임 속 캔디들의 달달한 이미지를 실질적인 향과 비주얼로 다가오게 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현재 해외에서는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을 이용해 소비자들의 환상을 현실화하는 다양한 캐릭터 향수들이 제작되고 있다. 이번 쿠팡 이벤트와 함께 국내에는 생소한 이 캐릭터 향수 분야의 유통과 보급에 더욱 힘 쏟아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캔디크러쉬 향수는 1979년 설립된 세계적인 향수 전문업체인 스페인 에어발 인터내셔널(AIR VAL International)사의 제품이다. 펀퍼퓸의 모회사인 트랜드온은 에어발 사의 각종 캐릭터 향수 제품 라인을 공식 수입하고 있다. 현재 캔디크러쉬 향수 외에도 '디즈니 프린세스(인어공주, 백설공주, 신데렐라, 라푼젤)'와 '겨울왕국(엘사, 안나, 올라프)' 캐릭터 등 월트디즈니사와의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디즈니 캐릭터 300여종의 캐릭터향수를 론칭, 전세계 80여개국에 수출 중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