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커피유통브랜드 어라운지, '2015 어라운지 상반기 온라인 창고세일'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6-22 15:27


어라운지가 '2015 어라운지 상반기 온라인 창고 세일'을 진행한다.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가 26일까지 온라인몰(www.arounz.co.kr)에서 원두와 커피용품 1000여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2015 어라운지 상반기 온라인 창고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원두, 커피 추출기구와 머신, 테이블 웨어 및 티세트 등 상반기 결산,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매달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하는 '어라운지 블렌딩 원두 5종'을 비롯해 '어라운지 갓 볶은 커피',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메트로폴리스 커피' 등 14가지 브랜드 원두를 할인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리오', '칼리타', '누보' 등 홈카페 초보자들에게 추천하는 커피추출기구 브랜드부터 워터드립 마니아를 위한 브랜드 '모이카' 등 인기 커피 추출기구와 북유럽 점유율 1위 커피머신 브랜드 '윌파' 브로우 머신을 30% 할인한다. 집에서도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독일 명품 테이블 웨어 '발퀴레', 고급 티 브랜드 '트와이닝' 제품 50여종 등을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빙수와 스무디 등을 직접 만들 수 있는 파우더, 시럽류도 준비됐다.

온라인 창고 세일 기간 중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베티나르디' 티 및 파우더 제품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2015 첫 창고세일은 최근 메르스 및 다가오는 장마시즌 등을 고려해 집에서 안전하고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커피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라운지 창고세일은 지난 1년에 2회 상, 하반기에 진행된 바 있다. 유명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커피 업계 패밀리세일로 입소문이 난 행사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