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격적으로 무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 섀르반 등 자사 유아동 의류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실시한다.
제로투세븐은 이월 상품뿐 아니라 올 여름 따끈한 신상품도 30%까지 시즌오프세일, 해당제품 구매 시 위생관련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유아동 의류브랜드인 알로앤루는 12일부터 올 여름 신제품 중 반응이 좋은 30여개 베스트 셀링 아이템을 전국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에서 30% 할인 판매한다. 18일까지 각 매장 VIP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 별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동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도 12일부터 여름 수영복, 팬츠, 점퍼, 쿨링티셔츠 등 봄/여름 신상품을 30% 세일에 돌입, 포래즈의 경우 17일부터 시즌 종료 시까지 전국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여름시즌의류 신상품을 3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해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이들 의류 신제품 구매 시 특정 기간 동안 궁중비책 비누를 증정(~6/12), 포래즈/알퐁소의 마스크를 증정(6/13~6/19)까지 궁중비책의 물티슈 증정(6/20~6/26)진행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닷컴의 '세균 철통방어 위생/안전 용품대전'에는 외출 시 필수적인 마스크와 세정제 및 구강청결제, 물티슈, 체온계, 비타민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메르스 관련 유용한 예방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최근 본격적으로 더워진 날씨에 유아동 관련 여름제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이월 및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사하기 위해 큰 폭의 할인을 기획했다"라며 "평소 노세일을 고수하던 유아동 의류 브랜드까지 큰 폭의 세일을 진행,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므로 행사 초반에 좋은 제품을 선점해 알뜰하고 현명한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