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단기, 13일 서울시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실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6-10 11:29


공단기가 서울시 공무원 시험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스티앤컴퍼니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www.gongdangi.com 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13일에 시행되는 2015년 서울시 7급, 9급 공무원 시험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응시생에게 보다 정확한 합격 컷과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공단기의 특별 서비스다. 응시생은 직렬별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합격을 예측할 수 있으며 과목별 체감 난이도 체크를 통해 시험의 전반적인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다. 공단기의 과목별 대표 강사진이 직접 진행하는 시험 직후 라이브 해설 강의도 제공된다. 지난 4월 국가직 공무원 시험 때도 약 2만명 이상 참여하는 등 공무원 시험 응시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공단기의 '2015 서울시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13일 시험 종료 후에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ongd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단기 나광웅 본부장은 "최근 메르스 확산으로 인해 오는 13일(토)에 치러질 서울시 공무원 시험이 연기되는 게 아닌가 하는 우려가 있었지만, 예정대로 진행한다는 결정이 내려졌으므로 수험생들은 우왕좌왕하지 말고 마음을 다잡길 바란다"며 "공단기가 마련한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정확한 합격 예측과 무료 해설 강의의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