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눔로또 뮤지컬 '팬텀' 관람권 증정 낙첨복권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6-08 13:07


나눔로또는 8일부터 28일까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뮤지컬 관람권을 증정하는 '낙첨복권 문화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낙첨복권 문화나눔 이벤트는 복권건전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복권 과몰입을 예방하고 건전한 구매를 유도하고자 뮤지컬, 영화, 여행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132명에게 추리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국내 초연 중인 유명 뮤지컬 '팬텀' 관람권(1인당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나눔로또 홈페이지(www.nlotto.co.kr)에 복권을 건전하게 즐기는 자신만의 방법 혹은 일상에서 겪은 복권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나눔로또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공연일에는 반드시 당첨자 본인이 공연 관람권과 함께 실물확인이 가능한 로또, 연금복권, 스피또 등 낙첨복권을 소지해야한다.

한편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는 '복권 과몰입 자가진단 테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7월 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